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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제공자"는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서비스제공자"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자"는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정보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4.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해서 회원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특정 회원에게 서비스에 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메일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공지사항 게시판 혹은 관련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개인정보)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011.4.5)"에 의거하여 회원으로 가입하는 시점에서 게시판 이용, 메일링, 검색 서비스 등을 위해 로그인ID(또는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보관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고지된 바를 따릅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에게 법률적인 증명이 가능한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을 입힐 경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사가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회사의 권리와 업무 또는 제3자의 권리와 활동를 방해하는 행위 -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게시 또는 전송하는 행위 - 회사의 직원 또는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정보를 게시, 전송하는 행위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음란물을 게시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된 공지사항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이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6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2 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1.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 종교적,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회사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원의 공개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회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 고소, 가처분신청, 손해배상청구소송)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회사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결정, 손해배상판결)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의 이용)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자ID 외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회원 본인 ID에 기록된 보관자료(스크랩, 쪽지 등)는 삭제됩니다. 제 14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내용을 활용한 광고게재 및 기타 서비스 상에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약관의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6 조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4년 3월 02일부터 적용하고 이전의 모든 약관의 내용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안내-간략-회원가입화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이용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 방침은 : 2014년 3월 02일부터 시행됩니다.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필수항목 (가입 시) : 로그인ID(또는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선택사항 (광고 이용 시) : 이름, 휴대전화번호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회원가입, 광고신청 게시판?) 나. 수집 이용 목적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및 요금 결제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게시판 이용, 메일링, 검색 서비스 2. 회원 관리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 광고에의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님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4. 수집정보 별 사용목적 -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 회원제 서비스를 위한 본인 식별 - 접속로그, 쿠키 등 : 이용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추적,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이름, 휴대전화번호 : 광고계약 수립을 위한 신청회원 식별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당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이름, 휴대전화번호,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결제기록 보존근거 :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를 위한 경우를 대비 보존기간 : 1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아트윗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개인정보보호 처리방침 참조)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아트윗'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3.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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